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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를 비롯하여 사고접수 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에 바로 접수 해보세요.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조치, 교환 및 교체, 기타 및 보충으로 구분됩니다.
뉴매직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하혔다면, 추가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긴급출동서비스를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긴급조치>
- 긴급구난:도로이탈, 장애물 등으로 인해 자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특수한 구난을 할 경우 추가금액 고객부담)
- 잠금장치 해제:차량열쇠를 차 안에 둔채로 차문이 잠긴 경우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
- 긴급견인:사고 또는 고장으로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 10km를 한도로 견인 (※ 뉴매직카서비스A(50km) 가입고객의 경우, 40km 추가 견인되어 총 50km한도로 견인이 가능합니다.)
- 비상급유:주행중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한 경우 휘발유 3ℓ, 경유 3ℓ이내 주유 (최초 1회 무료, 2회이상 요청부터 유류비 실비 부담)
- 배터리 충전: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하여 운행이 가능하도록 함
- 타이어 펑크 수리:타이어 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한 경우 타이어를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순 펑크에 한함)
<교환 및 교체>
- 휴즈 교환: 휴즈의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 휴즈 교환
-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예비타이어로 교체 (단, 새 타이어는 고객부담, 펑크수선 제외)
<기타 보충>
- 부동액 보충:주행중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 엔진과열 응급조치:주행중 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
<추가서비스>
-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브레이크(1ℓ), 엔진(2ℓ), 파워(1ℓ)오일 보충
- 차량 진단: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 예약 시 차량 내외부 오일/밸트류 등 30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진단 내역서를 제공(보험기간 중 1회 한함)
- 수리차량 운반: 고장으로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수리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 중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운반 (단, 운반거리 10Km 초과시 1Km당 2,500원의 초과비용을 부담해야 하며, 운반거리는 50Km를 한도로 되고, 소모품 교환 등 단순수리는 제외됨)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전국 600여 개의 매직카 서비스점을 통하여 현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또한 고객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의 가입 특약에 따라서 총 9~12가지의 긴급(고장)출동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자동차 고장 또는 사고가 발생한 경우, 사고접수부터 진행하세요
1) 긴급한 상황(배터리 방전, 차문 잠김 등)이 발생했다면, 긴급(고장)출동서비스에 바로 사고접수를 진행하세요.
- 긴급상황발생
- 콜센터사고접수 (1544-0114)
- 전국매직카서비스점
- 긴급(고장) 출동서비스
2)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다면,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에 바로 사고접수를 진행하세요.
- 긴급상황발생
- 콜센터사고접수 (1544-0114)
- 현장출동요원
- 사고현장 출동조치
- 사고내용 최종확인
오늘은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와 사고접수 방법은 물론, 긴급출동 서비스에 관련된 안내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차량에 갑작스럽게 이상이 생겼을 경우, 굉장히 당황스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는 여러분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의 긴급출동서비스에 바로 접수하셔서 서비스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가 비싼 보험료를 지출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것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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